close

“옆에만 꼭 붙어 있으세요” 주변 사람까지 대박나게 해주는 사람들 관상 특징 7가지

관상학적으로 복이 많은 사람들은 자신은 물론 주변 사람들에게 복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내가 이런 관상이면 정말 좋겠지만 만약 주변에 이런 관상을 가진 사람들이 있어도 그 복을 온전히 전해줘 나까지 대박이 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수 백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관상 서적과 수 년 간 관상 공부를 기반으로 한 정보라고 하니 혹시 내 주변에 이런 사람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

📌“성욕은 여기만 딱 보세요” 신체부위 중 ‘이곳’을 보면 얼마나 밝히는지 다 나옵니다

인당

인당은 눈썹 사이 부분을 말하는데요. 여기에 주름이나 검푸른 흑빛이 돌지 않으면 굉장히 복을 가져다 주는 관상이라고 합니다.

귀래

여기서 말하는 귀래는 양쪽 턱 부분을 말하는데요. 관상학적으로 약 60세 후반의 운세를 따질 때 많이 보는 부위입니다.

미신의 왕국 (이하 동일)

귀래가 적당히 통통하고 튼튼한, 즉 턱 주변이 튼튼해 보이는 사람들은 굉장히 복을 많이 가져다 주는 관상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사람들은 책임감이 강해 사람과 관계를 맺을 때 끝까지 배신하지 않고 본인 역할을 다한다고 합니다.

반면, 귀래가 유난히 움푹 들어가거나 상처가 있는 경우에는 좋지 않습니다.

피지와 아압

입가 주변의 부위를 피지와 아압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부위에 상처와 흉터, 흑빛이 없어야 복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상처나 흉터 자국이 없는 분은 굉장히 식복이 좋은 분이기때문에 이런 사람을 주변에 두면 본인 식복도 따라서 올라가게 된다고 합니다.

식창과 녹창

인중을 중심으로 왼쪽에 있는 부분을 식창, 오른쪽에 있는 부분을 녹창이라고 부릅니다.

해당 부위에 상처가 없고 움푹 들어가지 않은 사람을 가까이 두면 좋습니다.

추가로 여기에 눈썹이 너무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조화로운 눈썹을 가진 분이 복이 불러오는 사람입니다.

산근

콧대와 눈 사이의 부위를 산근이라고 하는데요. 산근 부위가 움푹 꺼지지 똑바로 서 있다면 복이 들어오는 관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산근을 통해 중년의 실패수를 많이 본다고 하는데요.

산근이 움푹 꺼지더라도 콧대가 예쁘거나 광대가 잘 받쳐주거나, 뒤통수가 예쁘게 나온 형상이라면 이러한 점을 보완해 실패수를 극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산근이 꺼졌는데 코 모양도 못난 형상이라면 중년에 괴로운 일들이 많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편하고 진심으로 걱정해주는 사람

주변에 보면 큰 성공을 이뤘지만 갑자기 추락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주변에 보통 YES 맨만 있다 보니 자신이 잘못된 길을 갈 때 지적해주고 걱정해주는 사람이 없습니다.

주변에 내가 편안해 하고 의지하지만 나를 위해 진심어린 걱정과 쓴소리를 해주는 사람을 곁에 두면 관상학적으로 복이 달아나지 않게 됩니다.

가식 없고 피부가 깨끗한 사람

피부가 좋으며 성격이 좋고 가식이 없는 사람을 말합니다.

관상학적으로 피부가 좋다는 것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긴다는 의미합니다. 그리고 다른 면으로 봤을 때 내장이나 장기 등 건강 상태도 아주 훌륭해 주변에 긍정적인 에너지와 기를 많이 나눠주게 됩니다.

따라서 행동에 가식이 없고 솔직한데 피부가 좋은 사람은 주변에 두면 나에게 복을 가져다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통통하고 예쁜 귀를 가진 사람

많은 분들이 잘 알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죠.

귀가 통통하고 예쁜 귀, 그리고 귓 볼에 점이 있는 사람(특히 튼튼한 점이 잘 박혀 있는 경우)을 말합니다.

귀가 통통하고 예쁘다는 것은 그만큼 귀에 쌓이는 복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고 이 복이 넘쳐 주변까지 흘러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혹시 위에 설명한 관상에 자신이 포함되나요? 아님 주변에 이런 지인이나 친구가 있으세요?

그렇다면 옆에 꼭 두고 서로 복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

독자들이 흥미롭게 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