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그거 진짜 사랑하는 거에요” 연인을 정말 아끼는 남자에게서 나타나는 행동 패턴 3가지

‘이 남자 날 얼만큼 사랑할까..?’

연애 기간을 오래 가지다 보면 자연스레 결혼 생각을 하게 되고, 이 남자가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 지 궁금하시죠?

이럴 땐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계속 묻는 것 보단 행동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더 확실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남자가 찐사랑을 할 때 나타나는 행동 패턴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만약 내 남친이 아래처럼 행동한다면? 바로 잡으세요 🙂

📌“겉으로 봐선 절대 몰라요” 결혼 잘한 언니들이 알려주는 ‘진짜’로 괜찮은 남자 특징 4가지

미래에 대해 냉정해진다

B형남자 이별후 심리, 그도 아파할까? : 네이버 포스트

진짜 사랑을 하게 되면 자연스레 결혼까지 생각하게 됩니다. 근데 결혼이라는 게 마냥 좋아서 할 수 있는 게 아니란 걸 알고 냉정하게 생각하게 됩니다.

만약 남친이 미래에 대한 생각이 없거나 대충 얼버무린다면 아직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하지만 현재 사이를 깊고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남자는 꽤나 냉정해집니다.

미래에 대해 언급하고 재정적인 계획을 짜기 시작하고, 심지어 예전처럼 좋은 곳, 좋은 선물 등을 안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마음이 변했네’, ‘이제 사랑이 식었네’ 이런 생각하지 말고, ‘이 남자 이제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네’ 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입맛이 비슷해진다

냄새를 보는 소녀 : [메이킹] 박유천-신세경, 감자탕 홀릭! 먹방커플의 위엄 : SBS
냄새를 보는 소녀

연애 초기에는 각자 좋아하는 음식이 있었지만 연애 기간이 길어지면서 점점 남자의 입맛이 여자의 입맛과 비슷해집니다.

이건 무얼 의미할까요?

평소 남자가 여자를 얼마나 배려했는지 나타내는 건데요. 사실 연애를 오래하면 취향이나 취미는 비슷해질 수 있지만 입맛이 바뀌기는 쉽지 않습니다.

평소 입도 못 댔던 음식도 여친을 따라 한번 두번 먹다 보니 입맛이 변하기 시작한거죠.

만약 남친이 입맛이 나랑 비슷해졌다면 정말 사랑하고 있다고 생각해주세요 🙂

싸워도 집엔 ‘꼭’ 데려다 준다

이슬기의 러브앤더시티] #6. 그는 나에게 바래다 달라고 한다 | 서울신문
또!오해영

나를 얼마나 위하고 걱정하는지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만약 심하게 다툰 날에도 특히 늦은 밤이나 술을 먹지 않았는데도 나를 굳이 데려다 주겠다고 따라 온다면 이건 정말 사랑하지 않으면 못하는 행동이에요.

속상한 마음이 당연히 있겠지만 그 와중에도 여친을 배려하는 마음이 있는 사람이에요.

사실 심하게 싸우면 내 감정만 내세우기 바쁜데 ‘나에게‘ 이렇게 까지 하는 남자는 흔하지 않다는 걸 절대 잊지 말았으면 합니다.


혹시 지금 만나고 있는 남친이 위와 같은 행동을 한다면 절대 놓치지 말고 꽉 잡으시길 바래요. 그리고 사랑한다고도 표현해주세요 🙂

다른 독자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